티스토리 뷰

자격증/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적당한 TIP!

합격전문 학습플래너 2017. 2. 6. 16:39

17/02.06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적당한 어느날, 찬란한 어느날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적당한 TIP 

 

경기가 침제되어 물가가 떨어져도 나의 월급이 떨어져도 항상 수요와 공급이 끊이지 않는

부동산 시장! 나의 정년과는 상관없는 부동산 시장의 중심!

 

 

 

 

 

 

공인중개사? 사실 다들 어떤 것인지를 알고 계시지만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하실지 다들 고민이 많을 것 같아요!

 

간단이 설명하자면

우선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의 한번! 1차와 2차를 하루의 모두 다 치러야 합니다!

1년의 한번 너무 적다고 생각 하시나요? 아니면 지금 시작하면 늦은 것 같다구요?

걱정 마세요! 공인중개서 시험은 1차만 합격하면 다음연도는 1차를 보지 않고 바로 2차를

볼  수  있어요! 이것도 하나의 전략 일 수 있겠죠?

 

다음은 공인중개사 과목!

시험과목은 1차 : 2과목

               2차 : 4과목

짐깐! 위에 보이듯이 정식 홈페이지에는 3과목이라 나와 있지만 사실 공부해야 할 것은 4과목이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이제 본론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하기! 알아볼까요?

 

 

사실 많은 사람들은 국가자격증은 독한은 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학원에 직접 가서

배워야 한다고 해요!

 

하지만! 학원가는 시간도 아깝고!

나의 리듬에 맞지 않는 시간에 수업을 들어야 되고!

그래도 직접 가서 듣는 게 더 도움이 된다?

이건 제대로 된 온라인 교육기관 선택만 하면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런데!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할 때

어떤 곳을 선택해야 될지 잘 모르겠다구요?

제가 알려드립니다.!

 

가정먼저 첫째! 저자직강!

교제 제작한 사람과 인강 선생님이 같은지 가장먹저 확인!

그래야 이해도 빨리되고 시간도 절약 할 수 있어요!

 

 

둘째 !! one way 는 그만!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지!

 

여기는 한 온라인 교육기관의 팁톡 이라는 건데

보는 것과 같이 강의를 보면서 궁금한 것 들을 바로 보낼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전문 선생님들께서 정말 빠르게 답장을!!

이제 학원까지 갈 필요 없겠죠??

 

마지막! 커리큘럼!

내가 인강을 시작하는 날짜부터 어떻게 효율적으로 공부하는지

나의 커리큘럼을 같이 계획을 해주는 곳!

잘 찾아봐야 합니다!!

 

이제는 학원보다 더욱 가까원진 인강!

혹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의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클릭!

 

 

공인중개사 시험준비!